미친듯이 매운 비빔냉면!! 장난아니더라 ㅠㅠ

우워~~~ 오늘 점심때 먹었던 매운 비빔냉면......

진짜 매운거 잘먹는걸로는 누구에게도 지지않을만큼 매운음식 좋아하는데......

오늘 먹었던 이 비빔냉면은 정말 상상을 초월하더라 ㅠㅠ

이건 음식이 아니었어........

정말 맛이라고는 느껴질새도 없고 그냥 짜증과 신경질만 차오르더라는 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배달오고 맛있겠다며 사진찍을때까지만 해도 좋았지..... ㅋㅋㅋㅋ

한젓가락 입에 들어가는 순간 완전 미치는줄 ㅠㅠ

날씨가 너무 더워서 냉면 먹겠다고 전단지 뒤지며 찾고 골라낸곳이 하필 ㅠ

 

배달도 진짜 늦은데다 면은 다 불어있고 ㅠㅠ

냉면인데......아무리 비빔냉면이지만!!!!

어떻게 하나도 안차갑고...얼음도 하나없이...오히려 따뜻할수가 있단말인가!!!!

거기에다 맵기로는 사람이 먹을수도 없을만큼 맵기만하고......

정말 짜증나고 열받는 점심식사 였다는거 ㅋㅋㅋ

매운거 먹고 식욕땡기는게 아니라 식욕이 완전 사라졌음

 

아 미친.......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

같이 먹던 모든 사람들이 똑같은 반응이었기에 나혼자만 까칠한게 절대 아니었따!!!

진짜 난 음식 안가리고 맛없는것도 정말 잘먹는 사람인데 ㅠㅠ

 

너무 열받아서 특별히 더 맵게 해준건지, 무슨 음식이 못먹을정도로 이렇게 맵냐고

패기있게 배달시킨 음식점으로 전화를 했으나!!!! 

돌아오는 대답이.......원래 손님들 드셔보시고 다 그렇게 말해요.......라고 하더라 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걍 끊었고 ㅠㅠ 원래 다 그렇게 얘기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면서도 이렇게 만들어주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비빔냉면도 있고...매운 비빔냉면도 있었는데...

노말한 비빔냉면 안시키고 매운 비빔냉면 시킨 내 잘못이다 그래 ㅋㅋㅋㅋㅋ

 

세젓가락 먹고 다 버림........다시는 안시켜먹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