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젤아트/젤네일 이쁘고 편한 젤네일아트♬

네일 젤아트/젤네일 이쁘고 편한 젤네일아트~

 

요즘 네일 젤아트로 많이 하길래 나도 젤네일아트 한번 해봤당 ㅋㅋㅋ

화려하거나 요란한 무늬는 아니지만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색깔로~

포인트는 살아있도록 ㅋㅋㅋ

뭐 아는것도 없고 잘 모르니....네일아트 샵에서 해주시는대로 가만히 손내밀고 ㅋㅋㅋ

이쁘게도 잘 만들어주셨음~ ^^

 

 

 

생각보다 마음에 들었고~

평소에 손 험하게(?? ㅋㅋㅋ) 쓰는 편이라 그냥 매니큐어들은

쉽게 벗겨지거나 얼마 못가기 일쑤였는데

역시 젤네일은 소문대로 좀 오래가더라는거...잘 버텨주고 있음 ㅋㅋㅋ

한번 관리받고는 개인적으로는 평소에 관리 잘 못하는편이라

신경 별로 안써도 되는것 같아서 너무 편하고 좋다~~

 

이쁘고 편한 젤네일아트 나름 만족!! ^^*

당분간 계속 해야징 ㅎㅎ 색깔도 더 이쁜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