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팥빙수랑 빵

파리바게트 팥빙수랑 빵 맛나게 ㅋㅋㅋ

 

 

밤에 동네 파리바게트에 들러서 더우니깐 팥빙수 ㅋㅋㅋ

마감시간이 다되어서 그런지 빵은 별로 없더라 ㅠㅠ

그래도 빵은 다 좋아하니깐 남은거 아무거나 다 잘 먹음~

밤에자꾸 먹으면 안되는데 ㅠㅠ

자꾸 피할수 없는 자리가 생기넹 ㅋㅋㅋ

빠리바게뜨 팥빙수 은근히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좋았으~!! ㅋㅋㅋ

 

 

 

 

역시 더울땐 팥빙수 조으다 ㅋㅋㅋ

냠냠 맛있게 얼음 비비고 섞고~

전부다 입속으로 뱃속으로 ㅠㅠ ㅋㅋㅋㅋ

 

 

 

 

없는 빵이라 선택폭이 적었음에도 뽑혀온 세 녀석들 ㅋㅋㅋㅋ

이름은 모르겠고~ 사실 관심도 없당 ㅋㅋ

그냥 맛나보여서 흐흐흐

역시 파리바게뜨는 1등 빵집이니깐 ㅋㅋㅋㅋ

팥빙수만큼 빵도 맛나게~

 

야밤에 ㅠㅠ 늘 먹으러 들어가면서도 고민하고

먹으면서 고민하고 다 먹고 또 고민하지만 ㅋㅋㅋ

그래도 맛있는 파리바게트 팥빙수랑 빵이었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