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세븐스프링스 * 동성로 롯데영플라자 세븐스프링스

대구 세븐스프링스 * 동성로 롯데영플라자 세븐스프링스

 

 

세븐스프링스!! 대구 동성로 롯데영플라자 4층에 있어요~

얘기는 많이 들어봤지만 개인적으로는 처음 방문해본거에요 ㅋㅋㅋ

대구에는 동성로 롯데영플라자 세븐스프링스가 아직까지는 유일하다는거!!

 

세븐스프링스는 보통 다른 뷔페레스토랑에서 말하는 샐러드바라는 말을 쓰지않고

세븐스프링스만의 독자적인 그린테이블이라는 말을 사용하더라구요~ ^^

그래도 일단 샐러드바...라고 말하면 다 통하긴 하니깐...ㅋㅋㅋ

남들은 할인쿠폰??? 소셜사이트??? 뭐 그런데서 잘 구해가지구

할인받으면서 식사 잘 하던데 ㅋㅋㅋ

난 그런거 없슴 ㅠ_ㅠ 잘 모름......ㅋㅋㅋ

가지고 있는 카드할인 되는거면 그냥 감사 ㅎ

 

 

 

입구부터 깔끔하고~ 역시 음식점은 이런 깔끔한 첫느낌이 매우 중요한듯 ㅎㅎ

세븐스프링스 컨셉도 튀기거나 기름진 음식을 빼고 친환경, 신선함 이런 위주의 느낌을 주려고

노력을 많이 한것 같던데 개인적으론 그런 느낌이 제대로 전달된듯~ 좋아요좋아 ^^

 

 

 

근데 생각보다 대구 동성로 롯데영플라자 세븐스프링스 요기는 사람이 많진 않은듯 ㅠㅠ

혹시나 사람 많을까해서 전화로 물어보고 갔는데~

전화한 사람이 우리 일행인지는 당연히 모르겠지만 ㅋㅋ

오히려 한산하다고 할 정도?? ㅠㅠ

아직은 대구 세븐스프링스가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이유인지,

요 동네는 빕스랑 애슐리가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ㅋㅋㅋ

물론 덕분에 식사는 더 편하게 할수 있어서 좋았지만~ ㅎㅎ

사람이 적게 몰리는 시간에 가서 그런걸수도 있고 ㅋㅋ

 

 

 

 

외식할때 메뉴고르는게 귀찮기도 하고, 샐러드바에 워낙 길들여져 있어서(?) ㅋㅋ

다른 샐러드바나 뷔페식 레스토랑에 꽤 많이 다녀본 편이라 생각하는데~

그중에서도 일단 시각적으로는 세븐스프링스가 젤 좋았던거 같다 ^^

워낙 내스타일로 깔끔한데다 ㅋㅋ 

먹는 기쁨 이상으로 보는 기쁨도 주었다는거~ ㅎㅎ

 

 

 

 

야채 샐러드 담는 볼도 너무 맘에들고 ㅋㅋㅋ

뭔가 음식들이~ 신선한 느낌들 제대로 ^^

기름진 음식들이 좀 꺼려지시는분들은 좋아하실것 같네용~

 

 

 

 

먹는건 잘먹고 좋아하지만 ㅋㅋㅋㅋ

뭔가 이쁘게 담는거나 이쁘게 찍는건 아주 많이 부족함 ㅠㅠ ㅋㅋ

그냥 다녀왔다는 인증정도 밖에 안된다는.....ㅎㅎㅎ;;;

사진에 담아두는 스킬은 부족하지만~

먹는 스킬은 누구에게도 안진답니다 *^^*

 

 

 

 

음료도 특이하게 쫙~ 골라마실수 있지만.....

건강음료라 보면 될듯?? 근데 정말 전부다 못마시겠더라 ㅠㅠㅠㅠㅠ ㅋㅋㅋㅋ

 

 

 

후식류도 케잌들도 맛나게~ 생각보다 많이 달진 않더라구요?? ㅎㅎ

아이스크림 1스푼과 에스프레소 1샷으로 아포카토를!!!

직접 만들어 먹을수 있게 친절한 설명과 함께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게 이렇게 생겨보여도 ㅋㅋ 맛있었어요 ^^

 

 

 

깔끔한 느낌이 좋았고~ 뭔가 매장자체 분위기도 그렇고 음식들도 전부 신선한 느낌~ ^^

개인적으론 너무 맘에 들었어요!! 음식도 맛있었구~

담엔 나도 남들처럼 할인쿠폰 같은거 좀 구해서 와봐야겠음 ㅋㅋㅋㅋ

 

 

그리고 대구 세븐스프링스에서만 진행된다는 이벤트!!  

생맥주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으네요!! 참고하시길~ 

 

 

 

대구 동성로 롯데영플라자 세븐스프링스 위치는 요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