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계탕으로 여름 몸보신~ 대구들안길 가리산삼계탕 방문

몸보신삼계탕이죠! 원래 닭고기요리 잘먹기도 하고 삼계탕도 좋아하고 ㅎㅎ

사실 뜨거운 음식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삼계탕은 굿 ^^

대구 들안길 가리산삼계탕에서 삼계탕을 먹었는데~

요긴 처음 가보는 삼계탕 집이었어요 ㅋㅋ

솔직히 음식에 대해 별로 까칠하지 않은 편이라

진짜 맛없지 않은 이상은 ㅋㅋㅋ 어디든 맛은 다 비슷한거 같고..ㅎㅎ

물론 지극히 주관적인 입맛 기준으로 ^^

오랜만에 삼계탕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고~~

역시 무더운 여름 몸보신 하는데는 삼계탕이 무난하고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