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바이킹! 아직도 있다니 신기

 

미니바이킹이라는게 아직도 있더라 ㅋㅋㅋㅋ

요즘 밤에도 더워서 운동이나 산책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사람들이 꽤 다니는 길목에 엄마들과 아이들이 밤인데도 바글바글 하길래

뭔가 싶어 봤더니~ 바로 미니 바이킹이 있었던 것이다!! ㅋㅋㅋㅋ

아직도 있구나~ 내가 어렸을때도 자주는 못보던거였는데 하는 생각도 들고 ㅎㅎ

소리지르면서 타고 있는 아이들도 있고 지켜보는 아이들의 눈빛도 다들 부러운듯한 ㅎㅎ

지금보니 미니바이킹이 이렇게 작았나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그게 또 애들한테는 그렇게 재미있나보다 ^^

하지만 가장 놀래면서 신기했던건!!!!

이 미니바이킹......수동이었다는것...ㅋㅋㅋ

작동해주시는 아저씨(바이킹 주인이시겠죠 ㅋㅋ) 직접 손으로 푸쉬푸쉬 해주시면

탄력받아 바이킹이 힘차게 올라가고~ 뭐 대충 그런원리 ㅋㅋㅋㅋ

아저씨 팔아프실텐데 대단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