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고구마케익 칼로리 체크체크

파리바게뜨 고구마케익 칼로리 체크체크

 

 

 

 

맛있는 파리바게뜨 고구마케익이에요~

요것도 생크림케이크에 속하는거였군요!

파리바게뜨 홈피에서 퍼온 사진인데 ㅎㅎ

실제로도 똑같이 생겼어요 ㅋㅋㅋ

고구마케익이 호불호가 굉장히 많이 갈리는 케익으로 알고있는뎅 ㅎㅎ

전 일단 좋아하는편이구요~~

그래서 맛있게 먹었지요 ㅋㅋㅋㅋ

 

 

파리바게뜨 고구마케익 촛불 켜고 이쁠때 찍었어야 했는뎁 ㅠㅠ

케익 귀퉁이는 생일자이신분 얼굴에 살짝 발라드리느라 ㅋㅋ

사진을 찍어도 이쁘고 막 맛나보이고 그렇진 않네요 ㅎㅎㅎ

그래도 뭉개지진 않았으니 ㅋㅋㅋㅋ

 

 

요 맛있는 파리바게뜨 고구마케익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용?

먹을땐 맛있게 먹었지만~

고구마케익 칼로리 체크 한번 해보았어요

친절하게도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 가면 상세하게 나와있더라구요

요것도 퍼왔답니다 ㅎㅎㅎ

 

1회제공량 70g에 대한 칼로리가 210kcal 입니당~

고구마케익 총 870g 이니깐.......

역시나 꽤 높은 칼로리네요

우린 1회제공량만 딱 먹을수 없다는거 잘 알고 있으니깐요 ㅋㅋ

맛있는 고구마케익이지만 적당히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