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집 우동, 중화비빔밥

중국집 우동, 중화비빔밥

 

 

중국집에도 우동이 있다???

중화요리는 늘 짜장면 아님 짬뽕

그리고 볶음밥 같은거 시켜먹는게 다였는데

우동도 있다길래 ㅎㅎㅎ 추천받아서 고고

사실 면보단 밥이 먹고싶었기에

우동밥 이라는 있을지도 확실치 않은 메뉴를 주문했는데

가능하다고 하시길래 시켰음 ㅋㅋㅋ

이것이 바로 중국집 우동! 아니 우동밥 ㅋㅋㅋ

일반 분식점에 파는 일식스타일의 우동만 생각했는데

흰국물 짬뽕같은 느낌의 뭔가 색다른 중국집 우동~

생각보다 맛이 괜찮더라구용 ㅋㅋ

그리고 일반 비빔밥보다 좋아하는 중화비빔밥~~

역시 중화요리 시킬때 빠질수 없는!

서비스 군만두까지 ㅋㅋㅋ

자주 먹으면 느끼하고 질리는 중화요리지만

가끔씩 먹음 정말 맛있는 중국집 요리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