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코크 (PB상품) - 사천왕만두

이마트 피코크 (PB상품) - 사천왕만두

 

 

이마트에서 산 사천왕만두인데

멋모르고 그냥 맛있어 보여 사온건데

피코크라는게 이마트 PB상품 브랜드였군 ㅎㅎㅎ

진짜 이것이 왕만두라는걸 보여주는듯한 크기!

어지간한 빵이나 쿠키정도 크기 되는듯~

어쨌든 일반 만두들보단 확실히 큰편이에요 ^^

 

 

 

140g 초대형 사이즈 ㄷㄷ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거 같네요 ㅎㅎ

요 크기만큼 맛도 받쳐줄지 한번 먹어봐야겠죠??

사천왕만두라고 하니

매콤한 맛이 매력적인 만두일꺼란 기대감으로 ^^

전자렌지에 봉지 약간 찢은채로 돌려줍니다~

 

 

 

전자렌지에서 꺼내자마자

왕만두는 이렇게 반으로 갈라야 제맛! ㅋ

아~~ 근데 너무 뜨거 ㅠㅠㅠㅠ

뜨거운거 잘못먹어서 ㅋㅋㅋ

호호 불어가면서 조금씩 먹어봤어요

먹어보니 비쥬얼만큼 맛은 약간 못미치는듯 ㅎ

먹을만 하긴 했지만

정~말 맛있는 만두 그런느낌은 별로 안들었어요 ㅠㅠ

솔직히 말하면 약간 실망이었쬬 ㅋㅋ

만두피가 너무 두꺼워요 ㅠㅠ

피랑 속이랑 따로 씹는느낌?? ㅋㅋ

그래도 뭐 140g의 왕만두 혼자 다 먹었습니당

물론 배는 부르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