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콘치 과자

크라운 콘치 과자

 

 

콘치 라고 써있는 크라운에서 나온 치즈과자

콘치즈로 알고있었는데 자세히 보니 "콘치"였군 ㅋㅋ

제조사가 다른건지 이름이 바뀐건지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ㅎㅎ

어쨌든 콘치즈라고 기억되어지는

꽤 오래전부터 있었던 과자인거 같은데~

오랜만에 콘치즈 인줄알고 일단 구입 ^^ 

 

 

왜 요런 공룡캐릭터를 메인에 세웠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일단 콘치 과자색깔이랑은 똑같넹 ㅋㅋㅋㅋ

과자봉지 뒷면 영양성분 있는쪽엔

귀여운 다람쥐인지 생쥐인지도 콘치 봉지를 안고있고~

 

사진엔 제대로 찍히지 않았지만

냉장보관 후 먹으면 더 맛있다는 친절한 설명도 있음

 

 

콘치 과자봉지 개봉~

세워서 가로로 잘 뜯고 싶었으나

뭐이리 빵빵한지 잘 안뜯어져서

과자봉지뜯기 최후의 방법을 사용 ㅋㅋㅋ

세로결따라 쭉~ ㅋㅋ

뭐 어떻게든 먹으면 되니깐 ㅎ

 

어째 예전 기억하는 콘치즈 과자보다

요 콘치는 크기가 좀 작아지긴 한 느낌? ㅠㅠ

그래도 특유의 치즈향과 달달한 맛

여전히 기억하는 그대로 굿~ ㅎㅎ

크라운 콘치 과자 폭풍흡입 완료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