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욕구 자극시키는 여자연예인순위!!

다이어트욕구 자극시키는 여자연예인 순위 살펴보고~ 다이어트자극 받아보아욧~!!

 

 

날씨가 좋아지면서 옷도 얇아지고 나들이 갈일도 많아지는데용~

그러면서 몸속에 숨어있던 살들 보면서 깜짝깜짝 놀라시는분들도 많아지실꺼고 ㅋㅋㅋ

매번 반복되긴 하지만~ 또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솟아오를 때인거 같아요!!  

 

이럴때일수록 다이어트욕구가 마구마구 솟아오를수 있도록

자극한번 제대로 받아보고 열심히 다이어트에 한번 돌입해보아요~!! ㅋㅋㅋ

 

 

다이어트욕구를 자극시키는 여자연예인 순위 중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요즘 완전 핫하게 떠오르는 소녀~ 이하이 입니당 ㅋㅋ

k팝스타에서 얜 1등한것도 아닌데 우승자 이상의 인기와 실력을~ ㄷㄷㄷ

발표하는 노래마다 순위권을 다 휩쓸고 있는데다~

최근엔 다이어트까지 성공하면서 살이 쏙~ 빠진 모습으로 완전 이뻐짐 ㅠㅠ

많은 여자분들의 다이어트욕구를 자극시키는 1위의 그녀로 손색없는듯요 ㅎㅎ

 

 

 

 

2위는 바로 강소라 입니다~!!

예전엔 진짜 살 많이 쪘었는데 엄청 감량 많이 했다고 하네요!!

요즘 살빠진 모습에 키도 크니깐 완전 늘씬한 모습에~~~

진짜 부럽네요~~ ㅠㅠ ㅋㅋㅋㅋ

 

 

 

3위!! 그 많은 걸그룹 멤버들 중에서도 상위 클래스(?)에 속하는

미모와 몸매와 인기를 두루두루 가지고 계신 시크릿 전효성 입니당 ㅋㅋ

 

약간 통통한 모습에 귀여움과 섹시함을 함께 겸비하고 있어서

남자분들한테 특히나 더 인기가 많았었는데~

살빠지고 나니깐 더 또렷해진 이목구비에.....미모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듯 ㅠㅠ

개인적으론 이분이 젤 부럽........ㅠㅠ  제눈엔 젤 이뻐보여서요 ㅋㅋㅋㅋ

다이어트 성공하면서 아쉬워하시는 남자분들도 많다는 소문이??!!! ㅋㅋㅋㅋ

그래도 여전한 베이비페이스와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대박~!!

 

 

 

 

마지막 4위 신소율 이에용~ ㅎㅎ

사실 이분은 잘 모르는데.........ㅈㅅ ㅠㅠ

이분도 예전에 진짜 뚱뚱했는데 엄청 감량 심하게 많이 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사진보면 진짜 말랐고 얼굴도 이쁜데 ㅠㅠ

 

 

 

이상 다이어트욕구 팍팍 자극시켜 주시는 이쁜 여자연예인순위를 알아보았어요~

다이어트욕구가 불끈 솟아오르시나요? ^^

 다들 자극받으신만큼 열심히 다이어트 해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