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다이어트 성공하고 꽃놀이 가야죠♡

봄맞이다이어트 성공하고 날씬한 모습으로 가는 꽃놀이가 최고 

 

고고씽오키

 

 

날씨도 좋아지고~ 따스하고 싱그러운 뭔가 포근한 봄이 왔어요 ㅋㅋㅋ

봄맞이 하느라 다들 마음이 싱숭생숭~ 따로 시간을 내서라도 어디든 가야만 할것같고 ㅋㅋㅋ

이꽃, 저꽃, 요꽃 등등등 어딜가든 이제 이쁜 꽃님이들이 축제를 펼칠꺼에요!!! ㅋㅋ

 

그 이쁜거 구경도 못하고 뒹굴뒹굴대는 몸으로 집에만 처박혀 있으면.... OTL ..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다들 봄맞이 다이어트 성공하고 꽃놀이 출발해야죵!!

이러다 봄맞이 꽃놀이는 고사하고 어느새 핫!!한 여름도 금방 다가올꺼에요.......

그때까지도 루저로 살순 없잖아요!!! 비상사태임 지금!!! ㅋㅋㅋㅋㅋ

 

 

 

 

아~~따~~~ 이쁘군용~~~ 역시 봄엔 벚꽃♥

꽃도 이쁘고, 꽃순이된 나도 이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겨울내내 추운거 싫어서 움츠려만 있었더니 어느새 살이 이만큼이나 쪄가지구 ㅠ_ㅠ

이대로면 진짜 남들 따뜻할때 난 끝까지 추운 봄을 맞이할것 같단 생각이 드니깐 ㅋㅋㅋㅋ

따뜻한 봄이 오기전엔 무조건 다이어트 성공하고 봄맞이 해야한다고 결심하고!!!!

 

 

제대로 한번 다이어트 해보자 마음먹고 했더니 진짜 성공할수 있었어요!! >_< ㅋㅋㅋ

 

 

 

 

이정도면 어디가서도 말랐다는 소리 들을수 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니깐 어떻게 뚱~ 스러운 몸으로 지냈었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특히 전 다리가 진짜 얇아진거 같아요 표시 확나게 ㅋㅋㅋㅋㅋ

그래서 스키니나 치마도 완전 즐겨입게 됐구~~

이제 더워지고 하면 핫팬츠도 많이 입을려구요 ㅋㅋㅋㅋ

 

 

 

 

사실 그전에도 살뺄려고 틈틈이 다이어트 된다는 것들 꽤 해본편인데....

귀찮은거 싫어하고 의지가 강하지 못한 편이라 ㅠㅠ

이런저런 핑계대면서 포기해버리던 생활의 반복.....

 

그러다가 우연한 기회에 알게된  먹게 되면서

아! 이건 뭔가 다르다! 라는걸 느끼게 됐고....

왠지 이번엔 다이어트 성공할수 있을것 같은 기분!!!

 

 

 

 

저 자신도 살빼고 만족하게 됐지만~ 주변사람들한테도 부럽다는 말 많이 듣게 되니깐

진짜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기분 좋은거 있죠!! ㅋㅋㅋㅋ

날씨도 좋은데 옷고르는 재미~ 놀러다니는 재미~ 사진찍는 재미에 요즘 푹~ 빠져 살아요 ㅎㅎ

 

 

말만 많이 들었었는데 직접 해보니깐 생각보다 나한테 잘 맞았고

맛도 있으면서 포만감까지 있으니까 진짜 너무 좋은거 있죠 ㅠㅠ

지금은 살뺀다기 보다는~ 아침을 잘 못챙겨먹는 일이 많은데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아침식사 해결할수 있어서 그게 편해서 아침대용으로 먹어요 ㅎㅎ

 

 

 

 

 

라는 곳에서 먹으면서 관리 받았어요~

 

유명하길래 찾아갔었는데 그만큼 처음 상담도 완전 친절하게 잘해주셨구!!

사은품도 짱이고~ 지속적으로 관리도 완전 잘해줘서 넘넘 좋았어요!! 진짜 강추~~!!

 

 

봄맞이 다이어트 성공하고 나서 요즘 줄기차게 꽃놀이 다니느라 정신없는데 ㅋㅋㅋ

제가 직접 다이어트 성공했던 정품쇼핑몰을 추천드리면,

 

 

 

  

 

진심 살뺄려는 마음만 있다면 무조건 성공하게 해주는 좋은곳이에요 ㅋㅋㅋ

 

언제까지 그렇게 미루고만 있을껀가요?!?! ㅠㅠ

 

더 늦기전에 얼른얼른 봄맞이 다이어트 시작해서

빨리 살빼고 이쁜꽃들지기전에 놀러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