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빨리얇아지는법♡ 아이유처럼 마르기 목표달성~!! ^^*

다리빨리얇아지는법으로 아이유처럼마르기 목표달성했어요~♥♥

 

 

별다를것없이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면서~

나름대론 평범하고 즐겁게 살고 있었는데.....ㅋㅋㅋ

어느날 그 어느날 갑자기 알아차리고보니 

어 이거 뭐야??? 저도 모르는 사이 살이 진짜

많이 찐 뚱뚱녀가 되어있는거에요 ㅠㅠㅠㅠㅠ

 

짱나헉

 

그러던 와중에 인터넷 검색하다 본 아이유...........................

완전 소녀몸매, 기아몸매 하면서

말랐는데도 이쁜몸매라고 어찌나 그런것들만 눈에 보이던지........

 

물론 몸매 이쁘고 늘씬한 연예인들 되게 많지만~

그날따라 왜이렇게 아이유몸매만 그렇게 눈에 밟히던지~ ㅠ_ㅠ

 

 

그렇게 느끼고 보니깐 제 자신이 너무 싫어보이는거에요...

더이상 두면 안되겠다 싶은 생각으로 빨리 다이어트를 시작해야겠따고 생각했죠!!

처음에 바로 드는 생각으론 다이어트를 하려면 운동해야지~ 당연히 운동이 최고~ 라 생각하면서

무슨 운동을 결정하고 어떻게 시작해볼까 하며 막 찾아봤었어요 ㅋㅋㅋㅋ

근데 막상 하려니 운동하러갈 시간도 맞추기 어렵고 귀찮기도 하고......

평소에 잘 하지않던거라 운동하면 힘들까봐 ㅠ 힘든건 싫었어요 ㅠㅠ

살은 빼야겠는데 이 게으름이 내몸을 지배하고 있는지라 ㅋㅋㅋ

제대로 운동해보기도 전에 걍 포기 ㅠ_ㅠ

 

그냥 굶을까 하고 굶어도 봤는데

굶기다이어트 진짜 힘든듯! ㅋㅋㅋㅋ

배고픈거 참기는 또 넘 힘들고,

그렇게 빼면 요요도 금방 온다니깐 또 포기 ㅠ_ㅠ

 

그럼 난 이제 어떻게 살빼야 하나?? 고민하면서

뭐가 좋을지 검색도 되게 많이 해봤어요 ㅎㅎ 

요즘 좋다는거 인기많다는 방법들 다 찾아보구 ㅎㅎ

 

 

 

 

그렇게해서 알아봤는데 가 요즘 완전 대세더군요~

 

들어보긴 했었지만 그냥 흘려듣기만 해서 알고만 있던 정도였고..내가 할일은 없겠거니 생각했었고...

근데 생각보다 유명한데다 인기도 많더군용 ㅎ 하고있는 사람들도 많구~

 

처음엔 내가하면 남들만큼 살도 많이 못빼고 효과도 잘 못볼꺼 같고 그런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제대로 못하면 돈도 아까울것 같고 나랑 안맞아서 후회하면 어쩌지 싶은 생각에 고민많이 했어요 ㅠㅠ

하지만 이번에는 진짜 살빼야한다고 마음먹었고~ 돈써가며 하면 솔직히 아까워서라도

더 열심히 할수있을꺼 같은 생각도 들었어요~

그런 마음으로 하면 진짜 뺄수 있을꺼 같은 생각도 하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죠~~!! ^^

 

 

그렇게 신경써서 열심히 했더니~ 짜잔~~!! ^^

친구들 얼굴은 가려주공 ㅎㅎㅎ

살빼고 원피스입고 놀다가 찍었던 사진이에요~

말르게 나와서 조음 ㅋㅋㅋㅋㅋ

살빠지니깐 이런 사진찍기도 가능해진다는게 감격 ㅠㅠ

 

 

 

 

한달만에 거의 9키로 정도까지 빼게 되면서!!!! 저도 다이어트를 성공하게 됐쬬!! ^^*

이번엔 마지막 다이어트란 생각으로 하니깐 되긴 되더라구요 ㅋ

저 정도 됐으면 날씬해졌단 소리 들어도 괜찮을만 하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데도 많이 빠졌지만 특히 다리빨리얇아지는법 !!! 나도 성공하고 싶어서 신경쎴었는데....

티비 나와서 날 자극시켰던 아이유까지는 안됐지만ㅋ

그래도 아이유처럼마르기가 목표였는데~ 목표를 세우니깐 확실히 효과는 좋은거 같았어요 ^^

 

살빠지니깐 놀러도 자주 나가게되고 안입었던, 못입었던 옷도 꺼내입게 되고 ㅋㅋㅋㅋ

새옷 사러가는것도 넘 즐겁고 그랬어요~~

놀러가서도 사진 많이 찍구, 자신있게 돌아다니게 됐다는 증거아니겠어용 ㅋㅋ 

 

 

 

 

원래는 살찐모습 남아있는게 싫어서 사진찍는것도 되게 싫어하고~~

별거 아닌데 사진찍자는 친구들한테 막 성질내기도 하고 그랬었는데 ㅠㅠㅠㅠㅠ

그래도 이젠 어디서든 자신감있게 사진도 찍고~ 제가 더 신나서 난리 ㅎㅎ

날씨 점점 더워지면 짧은치마랑 핫팬츠도 입을꺼에요 ㅋㅋㅋ   

 

 

 

 

다리빨리얇아지는법 성공하기전엔 하체쪽은 당연 스트레스였꼬 ㅠㅠ

얼굴이나 배에도 살많아서 더 뚱뚱해보이고 그랬었는데 ㅠㅠ

지금은 그때 모습 상상도 하기 싫을 정도로 ㅋㅋ

얼굴도 많이 가름해지구 허리도 쏙 들어갔어여 ㅋㅋ

다리얇아진건 말할것도 없구요!!! ^^

주변 칭구들도 저보고는 살빠지니깐 달라보이고 이뻐지기까지 했따고 그러니~ 움화화하 ㅋㅋㅋㅋ

 

솔직히 제가 봐도 많이 날씬해진거 같으니깐 진짜 살빼기 성공한거죠 이거 ㅋㅋㅋ

자신있게 돌아다니는것도, 옷고르면서 맘껏 입을수 있는것도 좋지만~

 

그래도 다이어트 성공하고 제일 좋은건

더는 살찐 모습때문에 스트레스 받을일이 없다는점이 ㅠㅠ

완전 대박 짱좋아효♥

 

 

 

 

 

다리빨리얇아지는법 잘 가르쳐준다는 곳에서 했었는데~

첨에 카톡상담 먼저 받았어요 ㅋ

 

 

 

 

처음엔 암것도 모르니깐 ㅋㅋ

인기많고 유명한만큼 효과도 좋은지, 요요오는건 아닌지...

궁금한건 왜그리 많아서 ㅋㅋ

그래도 물어보는대로 다 친절하게 잘 알려주고

도와주셔서 진짜 고맙고 좋았어요! ^^

 

 

 

 

주문하고 다음날 택배 바로 받았어요~ ㅋ 빨리 오더라구요 ㅎㅎ

박스 바로 다 뜯고 처음보는 제품들에 신기신기~ @.@

사은품이랑 샘플들도 되게 잘 챙겨주셨공~~ ^^

어떻게 진행되는지 방법도 잘 갈쳐주셔서

나도 열심히만 하면 살도 뺄수 있겠구나~ 이래서 유명한데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ㅋ

 

 

 

 

로 다이어트 하는방법이

하루에 아침이랑 저녁식사 대용으로 두끼 챙겨먹고

점심은 보통 밥먹듯이 식사하면 된다고 하드라고용 ㅎ

 

첨엔 다이어트 식품이라길래 맛없거나 나한테 안맞음 어떡하나

먹었는데 배고프면 어떡하나 하는 걱정들때문에 신경많이 썼었는데 ㅠ

아무리 좋고 살빠진다 해도 나랑 안맞으면 금방 포기해버릴꺼 같아서

걱정이 쫌 됐던 편이었어요 ㅠㅠ

 

 

 

 

 

근데 진짜 괜히 그런 걱정했다 싶을 정도로 ㅋㅋ

실제로 먹으니깐 맛도 있구요...배부름도 많이 느껴졌어요~

단맛도 있고, 맛있기도 하고 그래서 먹기도 편했구요 ㅎㅎ

 

그냥 갈쳐주신대로 믿고서 잘 챙겨먹으면서 열심히만 해보자고 마음먹으니까

막상 시작하고 나서는 별 생각없이 다이어트 잘하게 되더라구요~ ^^

 

 

 

 

첨엔 쿠키랑 초코맛 쉐이크로 시작했구요 ㅎ

지금은 딸기랑 바닐라맛도 잘 먹어요 ㅋㅋ

한번씩 과일이랑 같이 갈아서 쉐이크 만들어 먹구...

울 코치님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색다르게 태워먹으니

진짜 지겹지도 않고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

 

 

건강해지면서도 살도 빠지는 다이어트가 이거야~ 하는게 느껴짐 ㅎㅎㅎ

 

 

 

 

물에 태워먹기만 하면 살빠진다는 차에요~ 죠 ㅋㅋ

물당김효과도 있고 입맛조절 해주는 차로 유명하대요~

꾸준히 마시는 습관들이면서 하루에 정해주신 양만큼 쭉쭉 마셨죠 ㅎ

 

그러다보니 알아서 물도 많이 마시게 됐고~ 입맛도 바뀌더라구요? ㅋㅋㅋ

 

콜라나 커피 진짜 좋아하고, 간식도 자주 먹는편이었지만

마시게 되면서 그런것들 나도 모르게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직접 느껴보니깐 들리던 말들이 거짓말이 아니구나 싶더라구요 ㅋ

물통도 잘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마셨어요 ㅋㅋ

 

 

 

 

개인적으로 진짜 좋아하는거 망고맛이죠 ㅋ

뱃살이나 팔뚝에 붙은 살들~ 그리고 특히 제가 고민이었던 다리쪽 ㅋ

부분부분 붙은 살들을 빨리 빼는데 진짜 좋다는 말

전 다리빨리얇아지는거에 신경을 많이 썼었으니깐 더 좋아했던거 같아요 ㅎ

 

근데 진짜 대박~ 거짓말처럼 사이즈가 막 줄어들었어요!! ㅎㅎㅎ

 

살찌다보니 편한옷만 찾아입었는데 ㅠ

지금 많이 빠지고 나니깐 짧은옷이나 몸에 붙는옷들도 두렵지 않아요 ㅋㅋㅋ

살빠지니 알아서 제자신이 변해가는거 같네요 ^^

 

 

 

 

다리빨리얇아지는법이 딴사람들처럼 나도 성공할수 있을까 그런 생각 많이 들었는데~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이 전부 어떻게 살많이 뺐냐고 물어보고 부러워하니 ㅋㅋ

저도 막 더 신나서 열심히 살뺄려고 노력하게 되고,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도 너무 좋구요 ㅎ

 

다이어트 하다보니깐 한번씩 지칠때나 힘들떄도 있었는데

그럴때 코치님한테 잔소리도 들어가면서 혼도 나면서 ㅋㅋㅋㅋ

그래서 정체기가 왔을때도 잘 극복할수 있엇어요~

이번에 하던거 그만두고 담에 또 다이어트 할꺼냐고 ㅠ 지금껏 뺀거 생각하라고~

그런얘기들 하면서 많이 도와주셔가지구...

 

그래서 포기안하고 이만큼 만족할만큼 다이어트 성공할수 있었는거 같애요!! *^^*

 

 

 

 

한달정도만에 다리빨리얇아지는법♡ 성공하게 되면서 거의 9키로쯤 빼니깐

정말 너무 기분좋고~ 가끔은 아직 안믿겨질때도 있고 그래요 ㅋㅋㅋ

 

다이어트 성공전엔 이쁘고 날씬한 여자들, 주변 칭구들보면서

부러워하고 샘도 내고 ㅠ 짜증도 내고 ㅠ 그랬는데 ㅋㅋ

특히 나에게 자극을 준 아이유 ㅋㅋㅋ

이젠 나도 그런 여자중 하나가 되었다는 생각하니 정말 좋음 ㅎㅎ

 

아이유처럼 마르기~ 해보고나니 누구든 할수있을듯!!! ㅋㅋㅋㅋ

이젠 뭐든지 자신감 생겨서 잘 할수 있을꺼 같고 ㅎㅎ 

진짜 다이어트는 무조건 성공 한번 해봐야 하는거 같아요!! ㅎㅎ

 

 

첨엔 부정적인 눈빛으로 보던 칭구들도

이만큼 바뀐 저 보고는 자기들도 막 관심 가지면서 물어보고 ㅋㅋ

 

이게 제가 다리빨리얇아지는법 성공하고 날씬해진 비결~

 

 

직접 경험하고 지금도 확실하게 유지잘하고 있는

살빼는데 대박 좋다고 유명한 그곳이 바로 요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