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뱃살빼는법으로 완전 빠르게 한달다이어트성공~^o^v

단기간뱃살빼는법으로 한달다이어트 완전 빠르게 성공한 이야기예요~ ^^

 

 

아놔~ 헐  나도 전혀 모르고 살았는데

신경도 안쓰고 그냥 지내다보니 ㅋㅋㅋ

어느날 갑자기 번쩍 알아차렸을땐

이미 온몸에 살이 이만큼이나 ㅠㅠ 진짜 완전 오마이갓!!!

거울을 봤는데..이거 뭐....누구신지?? ㅋㅋㅋㅋㅋ  

 

  헉엉엉

 

 

진짜 더이상은 안되겠다 싶은 마음에 다이어트 한시가 급하단걸 느끼게 되고는!

다이어트는 운동이지~ 암 그렇지 운동 열심히 해야지~ 하면서

무슨운동을 어떻게 시작해야하나 싶어서 이것저것 막 찾아보기 시작했죠 ㅋㅋ

근데ㅠ 역시나(?) 운동할 시간을 내는것도 마땅치 않다는 핑계와....ㅋㅋㅋ

이만큼 찐 살들을 뺄만큼 운동을 하면 힘들꺼 같기도 하고 ㅠㅠ

그렇게 게으르니깐 이만큼 살이 쪘는데도 신경안쓰고 모르고 살았겠죠 ㅠㅠ

처음 마음 먹었을때 쪼끔 깔짝깔짝....

제대로 운동해보기도 전에 그냥 포기......하고 말았던 ㅋㅋㅋㅋ ㅠ_ㅠ

 

 

그냥 굶어버리까 하다가도 그것도 그때뿐 ㅠ

배고픈건 또 못참겠고...안먹으면서 살빼면 요요도 온다고 하니깐......

좋~~은 핑계거리였던 ㅋㅋㅋㅋ

 

그럼 난 도대체 어떻게 살빼야 되는거지?? 완전 고민도 많이 하고

검색도 많이 해보면서 ㅋㅋ 뭐가 괜찮고 나랑 잘맞을지~

요즘은 뭐가 좋다고들 하는지~ 진짜 많이 찾아봤어요 ㅎㅎ

 

 

 

그렇게 알아본바로 가 단기간뱃살빼는법으로 인기가 그렇게 많더라구요~

 

저도 말은 들어본적 있었는데 관심을 안가지고 있었더니...난 할일이 없을거라고만 생각했었던거죠 ㅋㅋㅋ

 

제가 모르고 있어서 그런거지...되게 유명하더라구요?? 하는사람들도 되게 많고...ㅎㅎ;;

 

솔직히 처음엔 남얘기다 생각하고 내가 하면 별로 효과도 없을것 같은 생각도 들고~

하고나서 후회하는거 아닌가...비용들어가는것도 아까울것 같기도 하고..이런저런 생각들에 고민많이했는데

그래도 진짜 이번엔 꼭 살을 빼야겠다고 마음을 먹었고 돈들이는만큼 내가 더 열심히 할수도 있을꺼 같고

그렇게 하면 진짜 살빠지겠지 하는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됐어요~! ㅎㅎ

 

솔직히 열심히 좀 했더니 ㅋㅋㅋ 그 결과~~!!!

 

 

한달만에 9키로 좀 안되게 한 8.7킬로정도?? ㅎㅎ 빼게 되면서

드디어 다이어트를 성공할수 있었다는거에요!!!ㅠㅠㅠㅠㅠ 움하하핫

진짜 열심히 마지막 다이어트 한다는 생각으로 했는뎅 ㅋㅋㅋ 정말 날씬해졌어용~ ㅎㅎ

 

다이어트 성공하고 나서는 놀러가서도 사진찍고 ^^

그만큼 자신감있게 돌아다니면서 안찍던 사진도 많이 찍게 되드라구용 ㅎㅎㅎ

 

 

원래는 살때매 사진찍는거 싫어했었거든요......

특히 날씬한 친구들이나 그런 사람들 옆에선 완젼 좌절하게됐다는 ㅋㅋㅋㅋ

그래도 이제는 어디서든 자신감있게!! 움하하하 ㅋㅋㅋㅋㅋ;;

짧은 바지도~ 핫팬츠이리와! ㅋㅋㅋㅋ 짧은 치마도 잘 입고 다녀용 >_<

 

 

단기간뱃살빼는법 성공전에는 얼굴살이랑 뱃살도 많고 ㅠㅠ

그러다보니 더 뚱뚱해보이고.....이게 웬?? 덩어리가 하나 있는거 같았는데!! ㅋㅋㅋㅋㅋ

지금은 전에랑 비교도 안되게 얼굴도 갸름해지고~ 허리라인도 나오는~ ㅋㅋㅋㅋ

그런 여자가 됐다는 이야기!!! ㅎㅎㅎ

주변에 친구들도 제가 한 단기간뱃살빼는법 성공한거 보곤 예뻐졌다고, 달라졌다고 많이 그러네요 ㅋㅋㅋ

 

 

이젠 제가 봐도 날씬해보일 정도로 살빼기 성공한듯 ㅋㅋㅋ

어떤 옷이든 자신있게 입을수 있는것도~ 옷고르는 재미도 있어서 좋기도 한데~

 

그래도 살빼고 젤 좋다고 생각드는건

이제 더이상 살때매 스트레스!! 쌓일일이 없어졌단게 진짜 완전 짱좋은거 같아요~☆★

 

 

 

저는 단기간뱃살빼는법으로 유명하다는 곳에서 시작했는데

처음엔 카톡으로 상담받았었어용 ㅋㅋㅋ

 

 

 

 

 

첨엔 저도 잘 모르고 궁금한것도 많으니깐 ㅎㅎ

진짜로 인기많은만큼 효과가 있는건지~ 요요는 정말 없는건지~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아서 다 물어봤는데

진짜로 친절하게 잘 알려주고 도와주셔서 넘넘 고마웠어요 ^^*

 

 

 

그렇게 주문을 하고 다음날 바로 택배도착!! 오~ 빠름빠름~ ㅎㅎ

주저할것없이 박스 다 뜯고는 ㅎㅎ 바로 다이어트 시작 고고고고~~!!

 

뭔가 시작한단 마음으로 두근거림과 함께 박스를 열었는데...

사은품도 샘플도 많이 챙겨주셨구~ >_<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법도 잘 알려주셔서 이래서 살도 잘빠지는거구

그만큼 유명한데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하루에 보통 아침저녁으로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구

점심식사는 보통 식사하는거처럼 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처음 선택할때는 맛없음 어쩌지...먹어도 배고플꺼 같기도 하고...

막 그런 생각들때문에 고민도 했었고 걱정도 많이 됐었거든요 ㅠㅠ

아무리 살빠진다하더라도 나랑 잘안맞고 그럼 중간에 포기해버릴거 같기도 해서

되게 신경 많이 쓰였었는데......

 

 

 

근데 그런 생각들도 다 헛된 생각들이었던!! ㅋㅋㅋ

실제로 먹어보니 맛도 있는데다가~ 생각보다 포만감도 많이 느껴지더라구용~ ^.^

이거 생각보다도 달고 맛있어서 오히려 진짜 살빠지는거 맞아?? 찌는거아니야?? 싶기도 했는데 ㅋ

그냥 알려주신대로 챙겨먹구 믿음가지고 나만 열심히 하면 된다고 생각하니깐

그냥 편하게 다이어트 할수 있겠더라구요 ㅋㅋ

 

 

첨엔 쿠키, 초코맛으로 시작했었는데~

지금은 4가지맛 가리지 않고 다 잘먹구 ㅋ

특히 한번씩 과일 넣어서 쉐이크 만들거나 코치님이 알려준 레시피대로

흔하지 않게 색다르게 쉐이크 만들어먹으니깐

진짜 맛도 환상적이고 ㅋㅋ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게 이런거구나!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물에 태워먹는 살빠지는 차로 유명한 !!!

입맛 조절도 되고 물도 당기게 해준다는데..

솔직히 처음엔 그냥 그러려니 생각했지 완전 믿음있는건 아니었어요

근데 이것도 꾸준히  마시는 습관을 들이다보니깐

 

평소보다 물도 많이 마시게 되고 입맛 조절도 진짜 되더라구요 ㅎㅎ

 

 

제가 이때까지 콜라나 커피 진짜 좋아하고..과자나 초콜렛 같은 간식도 되게 많이 먹었는데..

저도 모르는 사이에 자연스럽게 끊어가고 있더라구요~ ㅎㅎ

이게 직접 경험해보니깐 안믿을수가 없었어요 ㅋㅋ

 

 

평소에 물마시는것도 진짜 습관이 안되어있었는데....생수는 더 못마시는 편이구 ㅠㅠㅠ

근데  태워먹고부터는 진짜 습관적으로 물도 많이 마시게 되더라구요 ㅎㅎ

허벌티도 작은 용기에 담아서 맨날 가지고 다니고...물통도 잘 들고 다니고 ㅋㅋ 

 

 

그리고 개인적으로 넘넘 사랑하는  망고♥

뱃살, 팔뚝살, 허벅지, 종아리 등등 부분부분으로 나눠진 살들이 ㅋㅋㅋ

덕지덕지 몸구석구석 숨어있던 덩어리 녀석들이 많았었는데 ㅠㅠㅠㅠㅠ

 

그렇게 부분적으로 붙어서 숨어있던 살녀석들을

빨리 빼버리는데 진짜 좋다고 해서 처음 먹게 됐는데

어머어머!! 이거 완젼 대박이었어요 ㅋㅋㅋ

진짜로 사이즈가 엄청 줄드라구요!! ㅎ.ㅎ

 

평소엔 츄리닝이나 헐렁하게 퍼지는 옷만 찾아 입으면서 살 가리기에 바빴지만

지금은 저도 놀랠정도로 쏙~ 빠져가지구 ㅋㅋㅋ

짧은옷도 붙는옷도 다 잘입고 다닐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어용 ㅎㅎㅎ

다이어트 성공하니깐 진짜 사람이 알아서 바뀌게 되는거 같아용 히히히

 

 

 

진짜 단기간뱃살빼는법이 나에게도 성공할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많이 들었지만

몸매가 달리지고 가벼워지는 느낌도 느껴지고 친구들이나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도

전부 살 많이 빠지니까 너무 좋아보인다고 말들 해주니깐 ㅋㅋㅋ

저도 막 더 신나가지고는 더 열심히 다이어트 하게되고 기분도 너무 좋더라구요~

 

혼자 마음먹고 열심히는 했지만 한번씩 흔들릴때도 있고

정체기라고 해야하나?? 하루이틀하고 그만할 다이어트가 아니니깐

중간에 그럴때도 있었는데..그때마다 코치님이 잔소리도 해주시면서 ㅋㅋㅋ

이번엔 꼭 성공해야한다고...참고 해왔던거 생각하라고 많이 도와줘서 진짜 힘낼수 있었어요~^^

가끔은 혼도 나면서 ㅋㅋㅋ 그래도 그게 다 도움이 되어서

 

결국엔 이렇게 좋은 결과를 맞이할수 있었던거 같네요 ^^*

 

 

한달만에 단기간뱃살빼는법으로 거의 9킬로 가까이 빼게 되니깐

진짜 저도 안믿겨질 정도로 완전 기분좋고 으히히힣!!!

 

 

살빼기전엔 날씬하고 이쁜여자들이나 그런 친구들보면

맨날 부러워만 하고 짜증도 나기도 하고 ㅠㅠ ㅋㅋㅋㅋ

어떻게 저렇게 복받은 몸매로 태어났나 싶고 그랬었는데.....

엣헴~ 이젠 내가 그런 여자다!! 생각하니깐 완전 조아요 ㅋㅋㅋ

뭐......아직까지는 몸매만 날씬한걸로 해두고...ㅋㅋㅋㅋㅋㅋ 얼굴은 ㅠㅠㅠ

 

진짜 이런게 성취감이구나 하는 생각에 제 자신이 막 기특하고 ㅋㅋㅋ

뭐든지 자신감이 생겨서 다 해낼수 있을꺼 같은~ ㅎㅎ

 

 

다이어트 성공하니깐 진짜 세상이 달라진 기분에 완젼최고! ㅎㅎ

 

 

처음엔 니가 얼마나 잘하나 보자 하는 눈빛의 ㅠㅠ 부정적으로 보던 친구들도

진짜 옆에서 제가 직접 달라지는 모습 보니깐 지들도 이젠 갈쳐달라고 난리~

샘내는거 반, 부러움 반~ 제눈에도 보여용 ㅋㅋㅋ

 

 

이것이 바로 제가 단기간뱃살빼는법으로

다이어트 성공하고 날씬해진 비결이에용~ ^^

 

 

제가 직접 경험했고 지금도 유지잘하고있는

다이어트에 완전 대박 괜찮다고 유명한 그곳이 바로 요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