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우스에서 아로마양초 사옴 ^^

주말에 날씨도 좋고 해서 겸사겸사 나갔다가

모던하우스에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있었는데~

역시 봄이 다가와서 그런지 뭔가 밝고 싱그러운 분위기의

물건들도 많이 있고 하지만 지름신은 피해야 하니 아이쇼핑만 ^^

 

그러다가 무심코 집어들게 된 아로마양초 ㅋㅋㅋㅋㅋ

꼭 필요하지도 않았고 별 생각도 없었지만

그냥 향기로운 이 양초를 한번 피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ㅋㅋㅋㅋ

코를 킁킁거리면서 여러개 향기 맡아보고 딱 두개만 골라옴 ㅎ

 

다른 향들도 많고 효능,효과는 어떤지 막 써있었지만.....

그런건 중요하지도 않고, 사실 잘 몰라 ㅋㅋㅋ

고를때 그때 기분에 젤 좋은 향이라 느꼈던

릴리랑 아카시아로 데리고왔슴~

 

 

 

 

 

 

평소에 아로마양초 같은거 별로 관심도 없고 잘 몰랐는데

내가 사온게 좋은건지 어떤건지도 잘 모르고 ㅋㅋㅋ

그래도 집에와서 켜보니 평소에 안나던 향도 방안 가득ㅋㅋㅋ

불꺼보니 나름 분위기도 좋았음 ^^

당분간은 자기전에 좀 켜놔야징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