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통막국수~ 경산 자인근처 숨은맛집~!! ^^*

 

 

경북 경산에 자인쪽 근처?? 주변 분들만 아시겠지만.....ㅎㅎ;

저도 어딘지도 잘 모르겠구 ㅠㅠ 가게 이름이 원통막국수였는데 ㅎㅎ

그냥 맛있다고 해서 어찌어찌 따라가서 먹어보게 됐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 

급하게 하나 찍어온 사진 요것밖에 없지만....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한그릇씩이네요 ㅋㅋㅋ

요렇게 있고 수육도 있는데....수육은 늦게 방문해서 그날 재료가 다 떨어지면 못먹을수도 있다고하네요~

조용히 한적한곳에 뜬금없이 있는 식당이었는데...

다들 알고 찾아오시는거 보면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숨은맛집? ㅋㅋ

담에 또 가서는 더 맛있게 먹고 사진도 자세히 찍어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