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짬뽕맛집 * 대구진흥반점 * 진흥반점짬뽕

대구짬뽕맛집 * 대구진흥반점 * 진흥반점짬뽕

 

 

짬뽕 많이들 좋아하시죠~? 전국적으로도 유명한 대구짬뽕맛집인 대구진흥반점입니다!! ^^*

전국5대짬뽕이니, 대구3대짬뽕이니 하며 짬뽕에대한 맛집들이 전국적으로도 유명한데요~

인터넷을 검색하다보면 그렇게 불리는 곳들이 사람들마다 다 다르긴 하니 ㅋㅋㅋ

저도 뭐 그렇게 불리는건 이해하지만~ 다들 맛있게 요리하는 집들인데 그런 기준을 나누는건 좀 별로인거 같아요 ㅋㅋ

 

어쨌든!! ㅋㅋㅋ 그중에서도 전국이든, 대구든~ 짬뽕맛집으로 꼽을때마다 빠지지 않고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곳!!

바로 대구진흥반점~ 입니당 ^^*

 

 

저두 몇년전에 소문듣고 처음으로 가본 그때의 짬뽕맛이 잊혀지지 않아서 ㅠ_ㅠ

생각은 늘~~ 하고 있었지만 올 기회가 되지 않아서 한동안 못왔었는데요..

어쩌다보니 최근엔 일주일 새에 두번씩이나 오게 됐어요 ㅋㅋㅋ

그만큼 맛이 있으니 저절로 찾아오게 되더라는~

그래서 위에 사진에두 한번은 맑은날이구 한번은 비오는 날이에요 ㅋㅋㅋㅋ

사진은 모아서 올려가지구 그렇지만...다른날 온거랍니당...

근데.....비가오던 안오던....줄은 여전히 많이 서있어야 한다는점~! ㅎㅎ

 

 

두번 찾아온 날들 시간이 다 비슷해서 1시반쯤?? 온거 같아요~

그래서 한번은 한 40분정도, 한번은 50분정도  ㅋㅋ 줄서있다가 입장이 가능했구요...

그래도 저위에 써있는 평균 마감시간엔 걸리지 않아서 다행 ㅋㅋㅋ

줄 서있으면 미리 주문을 쫙~ 받아가기 때문에...그냥..기다리시기만 하면 되요 ㅋㅋ

진흥반점짬뽕은 최소 1시간은 기다린단 마음가짐을 가지고 오시는게....당연(?!)하니..

그래야 첨 오시는 분들도 짜증이 덜 나실꺼에요~

물론...기다렸다 먹는 짬뽕이 왜그리 더 맛있는지 ㅋㅋㅋ

비가와도 사람들이 많아요~ 우산쓰고도 다들 기다리신다는 ㅋㅋ

하긴...저도 그랬지만 비가 오면 국물있는 짬뽕같은 음식이 땡기긴 하니깐 ^^

 

 

줄을 서고 가게 안에 입장을 해서도 음식이 나올때까지 한 10분정도는 더 기다려야 하는거 같아요 ㅋㅋ

그래도 앉아서 이제 곧 먹을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기다리니~ ㅎ

입구쪽에 앉았을때 주방안에 열심히 요리하시는 주방장 겸 사장님 이신..ㅋㅋ

사진도 한번 찍어봤어요~ 저분 손에서 이 맛있는 짬뽕이 완성된다는!!!

 

 

짜잔~~~~~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대구진흥반점의 짬뽕이랍니다!! ^^*

빨~간 국물에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군요 ㅎㅎ

국물 한숟가락, 면발 한젓가락 먹는 순간 ㅠㅠ 너무 맛있어요!! 진짜 ㅋㅋㅋ

 

사실 음식이라는게 모든 사람의 입맛이 다르므로 좋아하는 분들도 있을거구~ 아닌분들도 있는게 당연하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진흥반점짬뽕 너무 맛있고, 너무너무 좋아해요~

보통 짬뽕들은 해물맛이 나는 경우가 많은데...

요기 진흥반점짬뽕은 돼지고기 육수로 약간 칼칼한 매콤함이...전 그게 너무 매력있다는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처음 맛보고 지금까지 이만한 짬뽕맛집을 찾을수가 없었어요 ㅠㅠ

 

 

사실 뭐 제가 엄청난 미식가도 아니구 ㅋㅋㅋㅋ 그냥 좋아하는 음식~ 맛난음식 먹으면 행복하고 좋아하니깐 ㅎ

그중에서도 제가 손꼽자면 짬뽕은 진짜 요기 대구진흥반점이 최고인거 같아요! ^^

다들 말하는 대구짬뽕맛집이라 불리는 곳들 전부다 가본것 같은데...제스탈은 요기! ㅋㅋ

 

 

저처럼 진흥반점짬뽕을 굉장히 좋아하는 친구도 있고~

너무 오래 기다려야해서 그만큼 기다리면서 먹을만한 메리트는 없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그렇지만...

전 이렇게 기다리면서 느껴지는 기대감도 요기 진흥반점짬뽕의 맛에 일조한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소문만큼은 아니라고 말하던 친구도...왔다간 며칠이 지나고 그 맛이 은근히 다시 생각난다고 또 가고 싶다고..그런적도 있고~ ㅎ

 

 

이렇게 한그릇 뚝딱~! 완전 깨끗하게 먹어요 ㅋㅋㅋㅋㅋ

이게 국물이 그릇 바닥을 향해 갈수록 점점 더 깊은 국물맛이 나오는것 같다는 ㅠ_ㅠ

완전 이 깊은 매력에 빠져버린거 같아요 저 ㅋㅋㅋㅋㅋ

 

 

짬뽕이 워낙에 유명한 곳이라~ 대부분 사람들이 짬뽕을 먹고, 저도 그렇긴 하지만..

가끔 보면 짜장면을 드시는 분들도 볶음밥을 드시는 분들도 있어요 ㅋㅋ

저도 하루는 볶음밥도 시켜서 먹어봤어요~

사진으로는 다 먹고난 빈 그릇밖에 안보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도 짬뽕만큼 맛있답니다!! 다른 볶음밥이랑은 뭔가 좀 다른맛이 있어요 ㅋㅋㅋ

그 볶을때의 불 맛이 느껴진다고..ㅋㅋㅋㅋㅋㅋ 같이갔던 한분께선 그렇게 표현을 해주었답니다 ㅋㅋㅋ

밥알 하나하나 볶은것 같다는 그런....ㅋㅋㅋ 말도 안되는 말이긴 하지만....

근데....진짜 그런것 같다고 느껴진다는것이 중요하단거!!! ㅋㅋ

 

 

정말 너무너무 좋아요~ 진흥반점짬뽕!! 완전 맛있어!! ^^*

기대하고 가신만큼 만족하고 오실분들이 더 많을거라 생각이 들어요~~

일찍 가게문을 닫기때문에 자주 가는게 쉽진 않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시간내서 찾아가 맛집 줄도 한번 서보구 ㅋㅋㅋ 그만한 값어치는 하는 짬뽕이라고 생각합니당 ㅎ

물론.....사람마다 기호는 다른것이니~ 취향존중은 필요하단거 ㅋㅋㅋ

대구짬뽕맛집 찾으시는 분들이나 관심 있으신분들은 한번쯤 가서 맛보고 오시길 추천드려요~ ^^*

 

 

이상 대구짬뽕맛집~ 진흥반점짬뽕이었어요 ^^*

전 또 먹으러 가고 싶지만....언제 갈수있을진 모르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