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맛있고 싱싱한 유기농딸기 ^^*

요즘 마트에 보면 딸기가 슬슬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과일 코너 옆에 지나가다보면 보이는 탐스럽게 생긴 딸기 ㅋㅋ

달콤한 향기도 너무 좋고 싱싱한거 보면 너무 맛있게 생겼어용 ㅋㅋ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ㅎ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 ㅋㅋㅋㅋㅋ)

그래두 생각보단 가격이 만만치는 않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맛있는건 먹어야죵~! ㅋㅋ

 

 

짜잔~! 이게 바로 유기농딸기 입니당 ㅎㅎㅎ 비닐에 쌓여있는 한바구니 히히히

생긴거만 봐두 큼직큼직하게 너무 맛있게 생겼죠? ㅎㅎ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ㅠ_ㅠ

전 마트에서 사온건 아니궁~ 아는분 통해서 딸기로 유명한 고령에서 딸기 직접 재배하시는 분에게 바로 사왔답니당 ㅎㅎ

그 유명한 고령 유기농딸기가 바로 이것이다~~~ ㅋㅋ

딸기도 많이 담아주신데다 가격까지 싸게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감사 ^^

덕분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죠 ㅋㅋ

 

 

 

 

진짜 색깔도 빨간게 너무 이쁘고 큼직큼직~~

생긴것답게 향도 좋았고 맛은 말할것도 없었구요!! ㅋㅋ

제가 이제껏 먹었던 딸기중에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용 ㅎ

너무 많이 먹어서 딸기로 식사를 대신할 정도로 ㅋㅋ 배가 불렀다능~

전 쉐이크도 좋아해서 요놈들 몇개는 쉐이크만들때 같이 갈아서

더더 맛있게 섭취 ^^

 

 

 

이렇게 사진도 찍고 감탄하면서 먹었는데....

역시 먹는건 금방이더군요 ㅎㅎ

지금은 저 바구니만 덩그러니 남아있어요 ㅋㅋㅋ

넘 맛있어서 또 생각나네요~

또 먹고싶다 ㅠㅠ

 

 

 

아쉽지만 이렇게 이쁜 딸기 사진이라도 보면서 ㅋㅋㅋㅋ 달래야죵 ㅎ

기회가 된다면 또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용~~

역시 딸기는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