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뉴 왕고래밥 볶음양념맛 - 고래밥 추억의과자

오리온 뉴 왕고래밥 볶음양념맛 - 고래밥 추억의과자

 

 

 

맛있는 과자~~

오리온 뉴 왕고래밥 ㅎㅎㅎ 볶음양념맛이군요!

NEW 왕고래밥이라는 이름자체에서부터

뭔가 새로나왔다는듯한 업그레이드 된듯한 느낌을 주네요~

어릴때부터 알고 있던 바로 그 고래밥인데 ㅎㅎ

보통 고래밥은 사각종이포장이 되어있었는데

이렇게 요즘은 봉지과자로 커져서 나오는군요

그래서 이름도 왕고래밥인가봐요 ^^

 

 

 

봉지과자로 만날수 있는 고래밥, 왕고래밥입니당

역시 과자는 봉지과자가 최고야! 하시는 분들껜 좋을듯 ㅎㅎ

앞면 뒷면 요렇게 생겼고

영양성분의 분석은...그냥 과자이므로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ㅋㅋ

중요하지 않다기보단 신경써서 안본다는게 맞겠죠 ㅠㅠ

일단 희망소비자가격 1200원에서 요즘 과자가격을 알수있다는 ㄷㄷ

요즘은 가끔 먹게되는 과자를 사면서도 가격표를 잘 보지 않아서 그렇지

어릴적 과자 하나 가격에도 일일이 신경쓸때를 생각한다면

과자가격도 많이 올랐고 시간도 참 빠른것 같네요~

그렇게보니 고래밥도 꽤나 오래된 나이많은 과자인듯 ㅋㅋㅋ

그만큼 고래밥이 참 인기가 많은 과자이긴 하구나 싶기도 하고

그니깐 이렇게 업그레이드버전 뉴 왕고래밥으로도 나오는게 아니겠어요~~

 

 

왕고래밥은 역시 볶음양념맛이죠?? ^^

예전 작은 고래밥 과자에서 고래를 막 찾아 골라먹던게 생각나는데

뉴 왕고래밥은 봉지과자답게 과자의 크기도 많이 커졌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그리 많은양은 아닌거 같네요 ㅎㅎㅎ

생각없이 먹다보면 금방 한봉지 정도는 처리될듯한....ㅋㅋㅋ

짭짤하면서도 뭔가 끌리게 하는 요 볶음양념맛 고래밥

고래밥이 추억의과자이긴 하지만 없어지지 않고 아직도 꽤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현재진행형인걸 보면 참 매력적인 과자임에 틀림없습니당 ㅋㅋㅋ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2 3 4 5 ··· 24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