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볶음면 + 짜파게티 = 불파게티?? ㅋㅋㅋ

불닭볶음면 + 짜파게티 = 불파게티?? 라고 하네요 ㅋㅋㅋ

 

 

불닭볶음면을 처음 먹어보곤 맵지만 계속 찾게되는 그맛에 빠져가지구 ㅠㅠ  

면요리를 먹게되면 최근엔 거의 불닭볶음면만 찾은듯 ㅋㅋㅋ

 

불닭볶음면 무서운 매운맛!! * 불닭볶음면 외국인반응!!

 

불닭볶음면 먹고 포스팅한 적도 있었고~

 

이번에는 불닭볶음면 + 짜파게티에 도전!! ㅋㅋㅋ

짜파구리가 유행하면서~ 면요리를 섞어서 먹게되는 실험(?)을 해보시는 분들이

많아진것 같은데.....그중에서도 불파게티라 새롭게 불리우는

불닭볶음면과 짜파게티의 새로운 조합이 꽤 괜찮다는 말에..나도 한번? ^^

 

요리법이야 뭐...짜파구리와 비슷하게 ㅋㅋㅋ

치즈도 살짝 넣어보았고~

하지만 기대만큼 색다른 맛이 있진 않았던거 같다......

불닭볶음면에 짜파게티맛이 살짝 섞여 나오는정도에...매운맛은 덜해진 그런 느낌 ㅋㅋㅋ

맛있다는 분들도 많던데..내가 잘 못 끓인것일수도 ㅋㅋㅋ

사실 요리엔 그닥 자신이 있는건 아니니깐 ㅎㅎ

그래도 결국 맛나게 혼자 다 먹었음 ㅋㅋㅋ

맛나게 요리하실 자신 있으신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세요! ㅋㅋ

원래 새롭게 만들어 먹는게 요리의 재미이고 그게 더 맛나는거 아니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