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바나나빵~☆ 선물받았어요 ㅋ

일본 도쿄 바나나빵~☆

 

일본여행 다녀온 같이 일하는 동생에게 선물 받았어요~^^

맛있게도 생겼지만 맛있는거보다 먼저 더 신기했다는거 ㅎㅎ

제가 원래 과일중에 바나나를 가장 좋아하고  

그만큼 빵도 엄청나게 좋아하기 때문에 ㅋㅋㅋㅋ

이건 뭐 완전 나를 위한 그런 도쿄 바나나빵이엇다는거!!

 

 

 

 

비쥬얼적으로도 너무 귀엽고 폭신폭신하고 부드럽게 생겨가지고 ㅋㅋ

약간 작은 느낌이긴 했지만 많이 먹는것보단

간 아쉬울정도로 먹는것이 또 그 맛을 배가 시킨다는! ㅋㅋㅋ

 

일본 도쿄 바나나빵이 일본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선물용으로 굉장히 많이 팔린다고 하던데~

난 왜 몰랐지..ㅋㅋㅋ 평소에 일본엔 관심이 없던터라 그런가 ㅠ

그래서 그런지 포장도 굉장히 이쁘고 깔끔하게 잘되어 있었어요

 

 

 

 

일본 도쿄 바나나빵 이라는것만 알고 뭐라고 불리는지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ㅋㅋ 물어보지도 않았지만 ㅎ

어쨌든 일본 도쿄에 파는 바나나빵 ^^

반정도 뜯어서 먹고 보니깐 안에는 요렇게 크림형태로~

약간 고구마빵?? 그런 느낌도 났는데

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바나나와 빵의 조합이라 그런지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ㅋ 맛있었어~~

 

선물받은 그자리에서 여러사람 나눠 먹다보니

눈깜짝할새에 빈 빵 봉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맛있는 일본 도쿄 바나나빵 이었어요 ^^

또 먹고 싶은데~ 언제 먹을수 있을까용 ㅋㅋ 

바나나빵 선물 고마웠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