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제일콩국 * 콩국 원조 맛집 남산동 제일 콩국

대구 제일콩국 * 콩국 원조 맛집 남산동 제일 콩국

 

 

대구 남산동 프린스호텔 맞은편

SK주유소 바로 옆 (어떻게 보면 주유소 안일수도?? ㅋㅋ)

위치하고 있는 대구 콩국 맛집으로 가장 유명한 제일콩국 이에요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잘 모르고 지나치실수도 있어요

주유소 옆에 쏙~ 들어가 있다고 해야하나?? 여튼 가보시면 알아요 ㅋㅋ

 

대구  콩국 원조 맛집 격이라 보심 될것 같아요

다들 그렇게 말씀하시고 저도 그렇게 알고 찾아갔으니깐요~

가격대도 비싸지 않고 알맞은데다

맛집이나 맛은 말할것도 없겠죠??

이게 뭔가 잘 모르겠는데 나중에 되서 계속 생각나는 그런 맛이에요 ㅋㅋ

그래서 또 찾고 찾고~ 입소문 나고 그런거 아닐까 싶네요

가격대비 짱짱!!

 

 

그리고 제일콩국 영업시간이 바로 24시간이란거!! 

든든하게 배채우시러 식사하러 오시는분들~

간식으로 드시러 오시는분들~

또 새벽엔 술한잔 하시고 해장하러 콩국을 찾으시는 분들도 있대요 ㅋㅋ

 

 

대구 제일콩국 콩국의 제대로 된 맛을 느끼고 싶으시면 강추!

설탕? 소금? 넣어 드셔도 되시고 개인기호에 따라 ㅋ

전 그냥 먹는게 좋더라구요~ 인절미도 넘 맛나게 잘 어울려요

 

 

대구 남산동 제일 콩국에는 콩국만 있는게 아니랍니다

수타 돈까스도 굉장히 맛있어요 유명하답니다

콩국집에 무슨 돈까스?? 하시겠지만

가격대비 맛과 양 굉장히 우수한편이에요 ㅋㅋㅋ

 

위에 메뉴판에도 있지만 국수종류도 있구요

제가 갔던 이날은 토스트를 시켰다가 옆테이블 비빔국수....

너무 맛있어보여서 비빔국수도 먹어봤어요 ㅋㅋ

양도 많고 맛도 역시!

맛집이라 콩국만 맛있는게 아니라 전메뉴가 다 맛있는거 같아요 ㅎ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또 다른 유명한 메뉴인

토스트!!

대구 제일콩국엔 콩국이 맛있고 유명하지만

토스트와 수타돈까스도 명성만큼 충분히 받쳐주니깐

한번 맛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대구 제일콩국 역시 콩국 원조 맛집이라 불려도 손색없군요!

남산동 제일 콩국 한번 가보시길 강추 ^^

대구 제일콩국 연락처는 053-253-4863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