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라피니타 뷔페 (대백 라피니타 샐러드바)

대구백화점 라피니타 뷔페 (대백 라피니타 샐러드바)

 

 

대구백화점 10층에 라피니타 라는 샐러드바가 있더라구요~

밥먹으러 갈곳 찾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됐어요 ㅋ

사실 딴곳 가려다 주차하러 대백 들어가는길에 발견하고는

밖에 나가기 귀찮아서 한번 가보게 된거 ㅋㅋ

 

 

메뉴 생각보다 저렴했구요~

샐러드바만 시켜 먹었지만 메인메뉴도 저렴해서 괜찮을듯!

더구나 10월까지 인지는 모르겠지만 요기 보이는 가격에서

메인메뉴 더 할인해주는 행사도 하고 있었어요

샐러드바도 다른 뷔페식 레스토랑에 비교하자면

가격이 괜찮은편이었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스토리에 라피니타 상호명 노출되도록

사진찍어서 올리면 인당 1000원씩 테이블당 4000원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어려운거 아니라 가볍게 참여하고 혜택받았어요 ㅋㅋ

 

 

 

맛있는 음식들~ 종류별로 담아서 냠냠냠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대구백화점 안에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수 있어서 들렀는데

생각보다 음식 종류도 맛도 괜찮았답니다

 

 

 

팬피자랑 치킨은 따로 테이크 아웃 할수 있도록 주문도 받더라구요~

다 맛났지만 ㅋㅋ 개인적으로는 치킨보단 피자가 더 괜찮은 라피니타 였어요~

 

 

 

 

먹고 싶은대로 막 다 쓸어담고(?) 싶었지만 ㅋㅋㅋ

용량부족의 한계로 ㅋㅋㅋ 그래도 많이 먹었어요~

맛있게 식사 하고 마무리 과일이랑 커피까지 한잔 ^^

대구백화점 라피니타 뷔페 가격대비 또 찾을만한 곳이라 생각되었구

늘 가던 타 샐러드바가 지겨우신 분들도 한번 가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저도 밖에서 식사할때 늘 가던 샐러드바가 애슐리였는데 ㅋㅋ

이번에 대백 라피니타 샐러드바 알게 되어서 좋은듯 ㅎ

 

제가 갔던날만 그랬는지는 몰라도

사람들도 많지않아 조용히 식사하는기에도 괜찮았어요

돌잔치도 하는것 같던데~

어쨌든 라피니타 샐러드바 대구 시내나 대구백화점에

볼일이 있으실때 한번쯤 식사하러 가시는것도 좋으실꺼에요 ^^ 

 

 

위치는 요기~ 대구분들이시면 동성로 대구백화점 모르시는분들은 거의 없겠죠? ^^

쉽게 찾을수 있답니다! 대구백화점 10층이에요